정보 공유 info

나혼산 이찬혁이 어머니랑 간 다꾸샵 어디? (홍대 다이어리꾸미기 소품샵)

달다 Dal_Da 2023. 10. 5. 15: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석 명절은 잘 보내셨나요? 긴 연휴로 여유롭게 쉬고 즐기셨을 것 같아요 ^^ 각자만의 방식으로 연휴를 즐기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저는 가족들과 함께 아시안게임도 보고 나혼자산도 추석특집도 보면서 여유롭게 보내고 왔습니다. 

 

혹시 여러분도 추석특집 나혼자산다편을 보셨나요? 지난 9월 29일 금요일 514회에서는 악동뮤지션 이찬혁이 어머니와 함께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나왔는데요, 사이가 너무 좋아보여서 보는 내내 흐뭇하더라구요. 특히 어머니가 좋아하는 다이어리 꾸미기 소품을 구매하고 같이 다꾸를 하는 모습도 인상적이었습니다. 

 

 

 

요즘 다이어리꾸미기, 줄여서 다꾸가 유행이잖아요! 제 주변에서도 다꾸를 취미로 즐기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악동뮤지션 이찬혁 어머니께서도 다꾸를 즐겨하신다고 해요. 인스타그램 계정도 따로 있을정도!

 

 

추석특집 나혼자산다에서는 이찬혁이 어머니가 좋아하는 다이어리 꾸미기 숍을 방문해 같이 스티커도 고르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온통 다 스티커, 마스킹테이프, 엽서 등등 귀여운 것들로만 꾸며진 소품샵!! 

 

 

동생 이수현을 닮은 것 같은 스티커도 발견했구요.. ㅎㅎ 개인적으로 악동뮤지션 팬이라 보는 내내 너무 귀엽더라구요.

 

 

이찬혁 어머니께서는 다꾸에 진심인 편! 그래서인지 다이어리꾸미기 소품샵에 들어서자마자 갖고 싶었던 제품을 고르는데 눈에서 하트가 뿅뿅 나오시더라구요. 얼마나 좋으셨을까요.

 

 

이찬혁이랑 같이 고르는 모습도 나왔는데 다소 냉정하고 차가워 보였던 악뮤 이찬혁이 어머니한테 너무 다정하고 애교도 많고 말도 조곤조곤하고 의외더라구요. ㅎㅎ 부모님이 정말 자식들 잘 키우신 듯.  

 

 

나혼자산다 이찬혁은 어머니의 다이어리 꾸미기 소품들을 구매하겠다고 하면서 어머니께서는 지갑을 닫으셨습니다 ㅎㅎ 꽤 많은 제품들을 구매했는데 얼마나 나왔을까요?

 

 

다꾸 제품만 114,200원 !!! ㅎㅎ

헉... 했지만 요즘 스티커 하나에 몇 천원씩 하던걸 본 적이 있어서 꽤 나오겠다 싶었어요. 하지만 다꾸에 진심인 어머니께서 평소엔 이렇게 사본적이 없다고 좋아하시더라구요. 

 

 

효도 다꾸 플렉스 ㅎㅎㅎ 나혼자산다 이찬혁 어머니께서 너무 좋아하셨고 나갈 때도 다정하게 어깨에 손올리고 가는 모자! 뒤에서 보면 연인처럼 보일 정도로 다정하네요~ 

 

 

중간에 커피숍에 들려서 다이어리 꾸미기 제품들 언박싱도 했어요. 

 

 

마스킹 테이프를 손에 감아 팔찌처럼 차고 다니라는 이찬혁 어머니. 소녀감성이 넘치시더라구요. 이찬혁도 어머니가 좋아하는 푸바오 팬더 마스킹 테이프를 어머니 손목에 감아드렸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귀여운듯! 

 

 

실제로 이찬혁 어머니께서 만든 다이어리 꾸미기 스타일링이래요! 소녀감성아 가득가득한데 본인만의 스타일이 있어서 좋아하는 매니아층이 많을 것 같아요. 다이어리 꾸미기도 누가 어떻게 만드냐에 따라서 느낌과 스타일이 다 달라서 보는 재미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 

 

 

악동뮤지션 이찬혁 집에 가서 어머니랑 이찬혁 둘이 다이어리 꾸미기를 시작했어요. 어머니께서는 그 동안 누구랑 같이 못해봤다며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이찬혁은 안돼 싫어 별로야 식의 부정적인 말을 사용하지 않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원래 스타일이 그런건지 어머니한텐 더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조곤조곤 어머니가 해달란건 다 해주고 같이 얘기하고 딸같은 아들? 느낌도 들더라구요. 

 

 

이찬혁 집에서 완성한 어머니의 다이어리 꾸미기! 작품 이름은 '행복을 찾아 떠나요' 뭔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고 미소가 지어니는 다꾸인 것 같아요. 잔잔하고 여유로운 느낌이랄까.

 

 

다이어리 꾸미기를 처음 해 본 이찬혁의 다꾸 작품 !! 이름은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 !! 

이거 보고 놀란게, 정말 악뮤 이찬혁은 다르다.. 싶었어요. 처음 해본건데도 느낌이 너무 독특하고 매력적입니다. 이찬혁의 음악도 매번 새롭고 놀라운데 다음 앨범 재킷은 이런식으로 이찬혁이 꾸민 작품으로 해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추석특집 나혼자산다 이찬혁이 어머니랑 간 다이어리 꾸미기 소품샵은 '메이드바이 홍대' 입니다.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동교동로터리 방면으로 가다가 연희동 쪽으로 살짝 꺾으면 있어요. 동교동 삼거리에 있는 카페 공명 근처입니다. 저는 다이어리 꾸미기를 하진 않지만 소품이 너무 귀여워서 구경가보고 싶더라구요. 다음에 홍대에 놀러가면 한 번 가봐야겠어요.

 

 

  • 상호명 : 메이드바이 홍대
  • 주소 : 서울 마포구 연희로 11 한국특허정보원빌딩 1층
  • 전화 : 070-5176-6113
  • 영업시간 : 12:00 ~ 22:00 

 

https://smartstore.naver.com/itsmadeby

 

made by store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made by storeㅣ메이드바이 온라인샵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