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공유 info

세노비스 비타민D 영양제 (올리브영, 25,000원)

달다 Dal_Da 2018. 3. 27. 15:03
반응형

 

 

근 3개월 가까이

만성피로 처럼

너무 무기력하고

일어나기 싫고

자도 자도 졸립다.

 

 

그래서 일반 가정의학과를 가서

갑상선 기능 저하 + 알러지 검사를

받아봤는데 특별히 이상은 없다는 결과...

 

 

ㅡㅡ ;;;

 

 

그래도 의사선생님께서

친절히 설명해주신바로는

 

 

우리나라 여성들의 대다수가

비타민D가 부족하다고 한다.

 

 

실제로 대한의사협회에서 발표한게

우리나라 남성 86.8% , 여성 93,3%가

비타민D가 부족한걸로 나타났다고 한다.

 

 

 

 

 

 

 

 

비타민D가 부족하면?

 

비타민D는 햇빛을 통해서 합성 될 수 있는데,

칼슘 기능 유지에 도움을 주고

면역력을 높이는데도 영향을 준다.

 

 

그래서

우리 몸에 비타민D가 부족하면

면역력이 떨어질 우려가 있고

뼈건강을 약화시킬 수 있는거다.

 

 

정신건강에도 영향을 주어

비타민D가 부족하면 우울증도 생길수있댄다 ㅜㅜ

비타민D가 뇌 신경전달물질 '세로토닌 합성' 과

스트레스 호르몬 '코르티솔' 분비를 억제하는데

관여를 한다고 한다.

근데 부족하면 우울증 걸릴 수도 ;;;

 

 

 

 

 

 

 

 

그래서 나는 비타민D 영양제를

먹기로 맘 먹었다.

 

 

햇빛이 1도 안들어오는

사무실에서 근무하고

바로 지하철 타고 출퇴근하고

....

 

 

거기에 요즘은 봄이라 따뜻해도

미세먼지 때문에 외출이 두렵고

햇볕은 볼 수가 없으니

 

 

급한대로 비타민D영양제를

섭취하기로 마음을 먹었다.

 

 

거기다 최근 나의 증상이

스트레스를 받아서 그런 것도 있지만

비타민D 결핍도 의심해 봐야 한다던

의사선생님의 말씀도 있었고...

 

 

냉큼 비타민D영양제를 사려고

올리브영에 갔는데...

세노비스 메가D가 품절?!

 

 

물론 저건 세일할때라

더 잘 나간것도 있겠지만

평소에도 세노비스영양제는

잘 팔리는걸로 알고 있어서

 

 

몇 일 기다리고

세일도 끝난 이후..

 

 

직장 근처 올리브영에

비타민D 영양제를 사러 다시 갔는데

칼슘 성분도 더해주는

영양제가 있길래

직원분께 물어보고

빨리 사버렸다.

 

 

 

 

 

 

 

뼈도 안좋은 나를 위해서

세노비스 칼슘 + 비타민D 영양제를 샀다.

 

 

가격은 25,000원

 

 

 

 

 

 

 

칼슘 600mg 과

비타민D 400IU를

하루에 한 번에 충족시킬 수 있는

세노비스 비타민D 영양제다.

 

 

하루에 1정 먹으면 된다.

 

 

 

 

 

 

 

 

 

내가 내 돈주고

영양제를 사 본건 이번이 첨이다.

 

 

영양제를 먹어야겠다는 생각은

안해봤다.

 

 

기껏해야 비타민C ?!

씹어 먹는거 맛있는거

그런거는 가끔 먹었지만

 

 

진짜 내 몸의 건강이 걱정되어

영양제를 직접 산건 처음.

 

 

그래서 올리브영 갔을 때

직원분께 비타민D영양제에 대해서

물어봤는데,

 

 

그 분도

세노비스 칼슘 + 비타민D 영양제를

먹고 있다고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셨다.

Thank you !!

 

 

 

 

 

 

 

 

올리브영에서 파는

세노비스 비타민D 영양제.

 

 

뚜껑을 열어보니

동그란 통 안에

비타민D 영양제가 가득하다.

 

 

한 통에 60 정?

들어 있다.

 

 

하루에 1개씩 꾸준히 먹으면

두 달은 먹을 수 있겠다.

 

 

 

 

 

 

 

 

 

비타민D 영양제는

밀봉이 잘 되어 있었고

다 뜯어보니까

하얀색 영양제가

가득 들어가 있었다.

 

 

 

 

 

 

 

 

올리브영

세노비스 비타민D 영양제는

모양이 양쪽으로 기네?

생각보다 알이 커서 놀람.

 

 

알약 잘 못먹지만

내가 꼭 너는 잘 먹어주마.

 

 

점심을 먹은지

20분 정도 지났을 때

한 알 먹어주었다.

 

 

 

 

 

 

 

 

 

앞으로 사무실에 두고

세노비스 비타민D 영양제를

하루에 한 알씩

꼬박꼬박 먹을 예정이다.

 

 

그래도 ...

그래도 ....

 

 

제발

ㅁ/ㅣㅇ나러 ㅁ;ㅐㅑ도

미세먼지 사라져라 얼른 ,ㅡㅡ,

진짜 맑은 하늘 좀 보면서

하루종일 기분좋게

밖에서 산책 하고

광합성 하고 싶다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