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모아 issue

수박쉽게자르기_수박커터기_신박한 아이디어주방용품ㅋ

달다 Dal_Da 2018. 8. 13. 15:20
반응형

 

올 여름

신박한 아이디어주방용품이

눈길을 끌었다.

 

물론 예전부터 나왔을 수 있지만,

올해 유독 여기저기에서

눈에 잘 띄는 제품이기도 하다.

 

일명 '수박커터기' ㅋㅋ

 

 

 

 

윈스턴 이라는 회사에서 나온

수박커터기 라는데

수박쉽게자르기로 짱이다. ㅋㅋ

보기만해도 신박하다 ㅋㅋ

 

 

 

 

여름에 수박을 많이 먹지만

늘 자르고 먹는 것도 일이었지..

 

그런데 이렇게

수박쉽게자르기 좋은

아이디어주방용품이 떡하니 등장해주셨다.

 

지금 엄마도

요거 구입하려고 하신다능...ㅋㅋ

 

수박 위 아래는 살짝 잘라주고

수박커터기를 밑에까지 쓰ㅡ윽 밀면,,,

 

 

 

 

이렇게

수박이 잘라진다 ㅋ

이렇게 자르려면

,,,

다들 어떤 과정을 거쳐야할지는

잘 알고 있을터 ;; ㅋ

 

그 긴 시간과 노력이 필요했으나

수박커터기로 쓱 밀어내면

12조각이 나버린다.

 

오호. 신박한 아이디어주방용품..ㅋ

자르기 넘 쉬워보임 ㅋ

일일이 칼 쓸 때마다 손도 아프고

그랬는데,, 꿀템될듯 ㅜㅠ

 

 

 

가운데에

씨 있는 과일을 자를 때 써도

꿀템이다 ㅋㅋ

 

예를들어서 사과 배 이런과일은

가운데에 씨가 있는데,

 

수박커터기는 가운데에 있는

씨부분은 동그랗게 잘라낼 수 있는

동그란 칼날이 있어서

나중에 씨 부분은 빼고

잘라진 과일만 먹기에도 좋다.

 

 

 

국내 최대 사이즈에

안전한 케이스도 제공해주고

인체에 무해한

스테인레스 430 칼날을 썼다고 한다.

 

여러모로 장점이 많은

윈스턴 수박커터기...!!! ㅋ

 

요거 하나만 사둬도

수박쉽게자르기 외 과일자르기에

요긴하게 써 먹을 것 같다.

 

 

 

윈스 수박커터기 구입하는 곳

https://smartstore.naver.com/winston/products/3112983206

 

윈스턴 블로그도 있어요

https://blog.naver.com/kcetp

 

 

 

* 모든 이미지는 윈스턴 수박커터기 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문제가 있을 시 바로 내리겠습니다 *

 

 

 

③ 

( 참고로 절대 협찬 홍보 이런거 아니에요.

엄마가 수박커터기 좀 알아보라고 하셔서

인터넷으로 알아보다가,, 요제품이 젤루 좋아보여서

제가 직접 선택하여 올리는 제품입니다. )

( 모든 포스팅은 저의 텅장님께서 지원해주고 계십니다 ㅜ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