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수다 diary

어퓨 네일 _ 래스팅 네일즈 GR05 _ 카키색 취저 컬러 ♥

달다 Dal_Da 2018. 8. 16. 15:51
반응형

 

 

로드샵 브랜드 중에서도

어퓨 A'pieu 는

얼마 전에 처음 들어가봤다 ;;

 

내가 잘 가는 브랜드는 아니었어서,,

그 동안 갈 일은 없었다.

 

그런데 친구가

어퓨에서 무슨 립제품이

되게 오래 지속되고 좋은게 있다고

하나 사려고 한다고 하길래

들어가봤다.

 

( tmi 작렬 )

 

나는 원래 뭘 사려고 들어갔던건 아닌데

구경하고 있다가

어퓨 네일 제품이 되게 저렴하고

색도 괜츈길래 취저 컬러로

하나 사가지고 왔다.

 

 

 

 

 

 

어퓨 네일

< 래스팅 네일즈 >

GR05

 

A'pieu Lasting nails GR05

 

 

 

 

 

 

네일 컬러로

카키?

이런쪽 컬러도 좋아해서

하나 사가지고 왔는데

컬러/발림성 다 좋다.

 

 

 

 

 

오~ 컬러 완전 취저 ㅋ

어퓨 네일은 처음 써봤는데

맘에 든다 ㅋㅋ

 

어퓨 래스팅 네일즈는

생각보다 컬러도 다양하더군.

가격도 착하구!

 

 

 

 

 

어퓨 래스팅 네일즈

GR05 는 두번 발랐다.

 

역시 한 번으로는

느낌이 잘 안살고,,

 

두 번은 덧발라줘야

진하고 컬러도 이뿌게 산다.

 

생각보다 살짝 광택도 있는데,

나중에 위에 광택 좋은

탑코트를 발라주면

더더 광택도 좋고 젤네일 같음!!

 

 

 

 

 

 

어퓨 네일

발림성도 참 맘에 든다.

 

대충 슥슥 바른건데

옆에 안묻게 잘 바를 수 있었다.

 

내 손톱이 큰 편인데

어퓨 래스팅 네일즈 브러쉬팁 크기도

나한테 딱 맞고 좋았던 것 같다.

 

어떤 제품은

두번째 덧바를 때 이미 벌써

살짝 찐득해지기도하는데,,,

 

어퓨 네일은 두 번 덧바를 동안

뭉침도 덜했다.

 

 

 

( 이미지는 어퓨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

 

 

 

어퓨 홈페이지에 있는

< 어퓨 래스팅 네일즈 GR05 >

이미지 샷.

 

이거 올릴까 말까 했는데,,

그냥 올렸다 ㅋㅋ

 

이미지샷이 더 카키색이라서,,,

( 더 이뿌긴하다 ;; )

 

왠지 내가 바른 컬러랑

차이가 있는듯하지만

 

조명과 손의 색이 다르니까

차이가 있다고 생각하겠음.

 

 

 

 

그래도 어퓨 네일 컬러,,

완전 취저컬러고 맘에 든다.

 

다른 컬러도 구매의사가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