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수다 diary

강남신세계백화점 지하1층 털이 _ 충무김밥,족발,쉬림프

달다 Dal_Da 2018. 9. 3. 15:53
반응형

 

친구네 집에 놀러가면서

강남신세계백화점 지하1층 털이 해서 갔다.

눈누난나 ㅋㅋ

생각만해도 신이나는 간식 털이

 

 

강남신세계백화점 지하1층은

구경만 해도 시간 가는 줄 모를 정도로

맛있는 음식들이 넘쳐난다.

이 날은 일욜이라 사람들도 넘쳐났다.

맛집들은 줄을 주욱 서 있어서 기다렸다 사왔다.

 

강남신세계백화점 지하1층에서

충무김밥, 매콤오징어김밥, 족발반반, 쉬림프반반

이렇게 4자기 종류의 음식을 사왔다.

 

사진엔 없지만 갓 구운 애플파이랑

치즈케이크까지 사왔다능.. 이건 디저트 ㅋ

 

우리가 좋아하는 간식(?!)들로만

꽉 채운 식탁 ㅋ

3명이 먹었는데, 딱 적당히 배부를 정도?

더 사올걸 그랬다 ㅜㅠ

 

 

 

강남신세계백화점 지하1층

충무김밥 & 매콤오징어김밥!!!!!

 

충무김밥 진짜 오랜만인데

여기 무김치 존맛 ㅜㅜ 오징어도!!

충무김밥은 무가 맛없으면 먹을맛 안나는데

여긴 오징어랑 둘 다 맛이 좋아서 허겁지겁 먹음 ㅋ

 

같은 김밥 집에서 매콤오징어를 샀는데

많이 맵진 않은 양념된 오징어를 잘게 썰어 넣었다.

몸통 살만 넣은 것 같은데 그래서인지 부드럽게 잘 씹히고 맛있다.

 

 

강남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에서

충무김밥 사려고 줄 서는데

대각선 방향으로 내 시선이 꽂히던 족발 ㅋ

친구들도 다 족발을 좋아해서

일반이랑 매콤한맛 반반 미니족으로 사왔는데,,,

 

와....... 진짜 맛있어 ♥

살짝 식었는데도 냄새 전혀 안나고 오히려 고소하다니 ㅜㅜ

매운맛은 숯불향도 나서 너무 맛있었다 ㅜㅜ

친구들이랑 족발은 그냥 한 마리 사올걸 그랬다고

계속 아쉽다, 맛있다 이러면서 먹음 ㅋㅋㅋㅋ

 

 

진짜 상콤한 소스가 발라진

쉬림프 반반!! 요건 15,000원으로 세일 중이라

바로 장바구니에 넣었다. 내가 쉬림프를 좋아해서

적극적으로 사자고 한건데, 친구들도 맛있다고 좋아함.

강남신세계백화점 1층에서 새우는 첨 사봤던건데

요거요거 물건일세. 완전 맛있음 ㅜㅜ

양념은 새콤한편. 칠리도 화이트크림도.

 

화이트 소스가 까르보나라? 쪽인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화이트크림은 살짝 요거트 향이 나는 듯한 새콤함이라 거부감 없다.

뭘 먹든 다 맛있다..... ㅋㅋㅋㅋ

 

강남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에서는 뭘 사도 후회한적이 없지.

이번에 사온것도 맛있어서 허겁지겁 다 먹었고,

후식으로 애플파이까지 ㅋㅋ 참고로 강남신세계 지하1층 애플파이는

1인 2개까지만 살 수 있음!

 

 

반응형